부여군선관위, 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부여군선관위, 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02.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27일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 기호추첨과 더불어 공명선거 실천 협약을 맺었다.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27일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 기호추첨과 더불어 공명선거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는 27일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2전국동시조합장선거 후보자 기호추첨과 더불어 공명선거 실천 협약을 맺었다.

이날 관내 10개 조합후보자들은 ▲공정하고 자유로운 선거분위기 속에서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돈 선거, 비방·흑색선전, 혈연·학연·지연 등 연고주의에서 벗어나 정책으로 경쟁하고 결과에 승복하며 ▲정책선거를 위해 노력하며 당선이 되면 공약 실천을 약속하는 3개항의 공명선거 실천 협약서에 각각 서명하고, 이의 실천을 약속했다.

부여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의 협약식 자리가 공명선거의 기초를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아름다운 선거로 튼튼한 조합을 만들어 주실 것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여지역 조합장 선거 후보자는 ▲구룡농협 : 전기석, 최재욱, 권태식 ▲규암농협 : 박종의, 정동현, 정찬욱, 이용범 ▲동부여조합 : 하정태, 이기범, 김인섭, ▲부여농협 : 윤석재, 소진담, 김학필▲서부여농협 : 박남규, 김지택, 이준병, 이재성, 오영환 ▲세도농협 : 조세연, 백승민 ▲장암농협 : 박중근, 조남송, 이연규 ▲부여축협 : 박승균, 조일연, 정만교 ▲백제금산인삼조합 : 곽승연, 이상남, 강상묵 ▲부여군산림조합 : 정우성, 유근후, 유환용, 이태휘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