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복지센터 어린이도서관 ‘2019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 선정
서산문화복지센터 어린이도서관 ‘2019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 선정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9.08.2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문화복지센터 어린이도서관, ‘2019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 선정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문화복지센터(센터장 김영제) 어린이도서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2019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에 공모해 서산 지역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역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을 활용해 지역 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공연 제목은 ‘어쩌다 떠난 노래놀이 여행’으로 9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서산문화복지센터에서 무료로 서산시민들과 만나게 된다. 출연진은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김은희, ‘아카펠라그룹 아카시아’의 김영, ‘노래패 우리나라’의 이혜진 3명으로 어쩌다 떠난 여행팀을 구성하여 동요를 같이 노래하며 온 가족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신청은 서산시민 대상이며, 8월 28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전화 및 방문접수로 진행한다.

한편 2019년 어린이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은 8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후보 및 추가접수는 8월 30일 9시부터 전화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