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남양유업 세종공장, 이웃돕기 나눔 릴레이 펼쳐 외
[세종소식]○...남양유업 세종공장, 이웃돕기 나눔 릴레이 펼쳐 외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12.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세종공장, 이웃돕기 나눔 릴레이 펼쳐

세종시 장군면 소재 남양유업㈜ 세종공장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 이웃돕기 나눔 릴레이 활동을 펼친다.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남양유업㈜ 세종공장 임직원, 장군면 노인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경로당 난방비 지원금 550만 원을 노인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에는 정재원 공장장, 손영진 노조위원장 등 남양유업㈜ 세종공장 임직원과 장군면장, 면사무소 직원이 장군면과 금남면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3가구에 연탄 1,500장을 직접 전달했다.

남양유업㈜ 세종공장은 지난 10여 년간 연탄나눔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직원들이 연초 자발적 공제급여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독거노인 5가구에 겨울 이불과 유제품을 직접 전달하는 등 나눔의 손길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재연 공장장과 손영진 위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윤빈 면장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훈훈한 온정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남양유업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성호팜스 사랑의 돼지고기 전달

세종시 소재 성호팜스(대표 윤성근)가 19일 관내 경로당 및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해 달라며 15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 200㎏을 부강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윤성근 대표는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과 성장기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직원들과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상욱 부강면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돼지고기를 드시며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세종시생활개선회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 동참

세종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낙거)가 육성하는 생활개선세종시연합회(회장 이전숙)가 19일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를 전개했다. 

희망2020나눔 캠페인은 ‘나눔으로 행복한 세종’을 주제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재원을 마련하는 이웃사랑 실천 운동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생활개선회 시연합회와 11개 읍면동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전숙 생활개선 세종시연합회장은 “세종시생활개선회는 생활기술 과제의 선도적 실천으로 삶의 질 향상을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자발적인 참여로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향상에 앞장서며 나눔사랑 실천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