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서천대상 ‘수상대상자’ 추천받아
새 서천대상 ‘수상대상자’ 추천받아
  • 서천
  • 승인 2008.08.2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 서천군이 내달 1일까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새 서천대상 수상 대상자를 추천받는다.
군은 지역사회의 귀감으로 삼고 군민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일깨우고자 지역사회발전과 군민복지증진에 헌신 봉사한 군민을 발굴해 매년 새 서천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새 서천대상은 교육문화체육, 지역개발, 사회봉사·효행의 3개 부문 당 각 1명씩 총 3명에게 수여된다.
교육문화체육 부문은 학교·사회·체육 교육 및 장학사업에 헌신하거나 향토문화 선양에 크게 공헌한 군민을 대상으로 한다.
지역개발부문은 산업분야에서 소득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군민에게 사회봉사 및 효행 부문은 지역사회복지 및 사회 안녕유지에 기여하거나 경로효친을 몸소 실천해 온 군민에게 수여된다.
새 서천대상은 서천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거나 서천군 기관 및 단체에서 근무하고 있는 자, 서천군 출신 출향인사를 대상으로 읍면장, 기관단체장 또는 10인 이상의 지역주민 연서로 추천을 받는다.
군은 추천받은 인사들을 대상으로 내달 17일 새 서천대상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고 군민의 날 행사일인 오는 10월 1일 시상식을 거행할 계획이다.
제출서류는 추천서와 공적조서, 공적심사 증빙서류, 주민등록초본 등이며 서천군청으로 우편 및 방문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