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로 생명·희망 나눠요”
“헌혈로 생명·희망 나눠요”
갤러리아 타임월드, 소아암 어린이 돕기 캠페인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7.04.25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우리지역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27일 타임월드 로데오 거리에서 백화점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 캠페인은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 1년에 2번씩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한마음 혈액원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소아암으로 어렵게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가족의 아픔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헌혈 캠페인은 백화점 직원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고 타임월드는 헌혈 행사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유동 고객이 많은 엘리베이터홀에 헌혈 행사를 알리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헌혈 시간과 헌혈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 공지한다. 이번 헌혈 캠페인에서 기증된 헌혈증서는 충남대학교 소아암 병동에 전달되며 헌혈증서 기증 인원수에 따라 1인당 5000원의 소아암 어린이돕기 기금을 조성해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타임월드점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작은 시간을 쪼개어 실천하는 직원들의 정성으로 누군가에게 생명을 나눠 주고 희망을 심어주는 의미 있는 일”이라며 “올해도 직원들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우리 지역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