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행사 풍성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시, 어린이·어버이·성년의 날 행사 마련
  • 김수환 기자
  • 승인 2007.04.3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와 문화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제85회 어린이날인 5일 ‘한국보육시설연합회 천안시지회’ 주관으로 오전 10시 삼거리공원에서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마련된다.
축하행사는 어린이 뮤지컬 ‘하늘천 따지’ 어린이 태권무 공연 인기가수 ‘언더걸스’, ‘웃찾사’ 공연 중국기예단 서커스 공연 등이 펼쳐지고 어린이 국궁체험 에어로켓·비눗방울 만들기 등 신기한 과학체험 코너 등 즐거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오는 8일 ‘제35회 어버이날’에는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주관으로 오전 11시 공원녹지사업소 잔디광장에서 지역 어르신 1200명을 초청해 기념식과 천안 흥타령풍물단 평양 통일예술단 천안복지예술단 공연 무대가 열려 흥겨운 시간을 제공한다.
또 21일 ‘제35회 성년의 날’을 맞아 ‘한국전례원 충남지원’ 주관으로 오후 2시 공원녹지사업소 체육관에서 만 20세를 맞는 250명을 초청 기념식 축하 퍼포먼스 체험행사 등이 열리며 27일 오전 10시 아라리오 광장에서 법무부 범죄예방천안아산협의회 주관으로 청소년의 달 한마당 축제로 기념행사 청소년 한마당 축제 불꽃놀이와 축하퍼포먼스가 열려 젊음의 끼와 열정을 발휘하는 기회가 마련된다.
아울러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시청 봉서홀에서 KBS교향악단이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특별 연주회를, 천안시립합창단은 17일 오후 7시 30분 봉서홀에서 가정의 달 기획공연으로 ‘아빠하고 나하고’를 공연하는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연극, 뮤지컬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