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프라이드 동구 어린이 큰잔치’
오는 5일 ‘프라이드 동구 어린이 큰잔치’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4.3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동구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세천도시자연공원에서 ‘프라이드(Pride)동구 어린이 큰잔치’를 펼친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30분 식전행사인 ‘캐릭터 인형 환영퍼포먼스’를 시작으로 11시부터는 놀면서 공부하는 영어뮤지컬, 사이언스 매직 쇼, 즉석가족 댄스경연, 동구바로알기 퀴즈, 대형 물 로켓 발사 체험 등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 프로그램 중 대형 물 로켓발사 체험, 심리 테스트 존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체험과 오락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정 친화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돼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는 각 동에서 추천된 효행, 선행 등 모범어린이 13명에게 표창패가 아동복지 및 보육사업 유공자 5명에게는 공로패가 각각 수여된다.
이에 앞서 구는 4일에는 늘사랑, 자혜원, 평화의 마을 등 관내 6개소 시설아동 350여 명을 위로하기 위해 평소 아이들이 희망해 오던 물품(1인당 7천원 상당)을 구입해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구는 이날 2000여 명이상의 인파가 몰릴 것에 대비해 특별교통대책을 마련해 행사장 진입로 전 구간에 대해 불법 주·정차 단속과 함께 인근 동신고등학교 운동장을 임시주차장으로 활용해 원활한 행사진행을 유도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