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교육과정 편성 운영 협의회
초등 교육과정 편성 운영 협의회
아산교육청, 오는 9일까지 학교·학년 운영 계획 협의
  • 이강부 기자
  • 승인 2007.02.0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교육청 2007학년도 초등 교육과정 편성 운영 협의회가 12개의 권역으로 나뉘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아산교육청(교육장 김세기) 2007학년도 초등 교육과정 편성 운영 협의회가 12개의 권역으로 나뉘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이번 교육과정 편성 운영 협의회는 예산 절감 차원에서 2007학년도 초등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을 학교 당 1부씩 미리 배부해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하고 기 안내된 충남도 교육청 홈페이지 탑재된 자료를 적극 활용토록 했다.
또 2007학년도 초등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을 참고해 학교교육과정 편성 운영함에 있어 단위학교 교육과정위원회 운영, 실천중심장학 자료 활용 철저, 아산 실천중심 장학자료 활용 등 유의할 사항을 당부했다.
6일부터 열린 이번 협의회는 협의 중심학교를 중심으로 학교별 교감 및 교육과정 편성 실무자 1명이 참가해 학교교육과정 운영 계획과 학년교육과정 운영 계획을 협의키로 했다.
특히 내달 2일 부푼 꿈을 안고 개학하는 어린이들을 교사들이 미리 짜여진 교육과정을 토대로 맞이해야 한다는 김세기 교육장의 강한 의지로 아산교육청에서 매년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교육과정협의회를 갖는 것은 미래를 향해 알찬 교육을 지향하는 매우 바람직한 일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