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어느 평신도의 편지- 찬송의 감사
[기고] 어느 평신도의 편지- 찬송의 감사
  • 중촌감리교회 장건영 권사
  • 승인 2019.11.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촌교회 장건영 권사
중촌교회 장건영 권사

사랑의 주님께서 이 귀한 날을 저희를 사랑하시는 주의 은혜가 가득한 성전에서 말씀의 은혜 속에서 묵상하며 제사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부족함은 항상 우리를 침노하나 저희들이 제사를 준비함에 있어 아브라함처럼 순종의 제사를 드리며 야곱처럼 지혜의 제사를 드리게 하시고 믿음의 정화를 꺼치지 않는 순결한 일꾼들이 되게 하소서. 

여호와가 준비하신 우주 만물의 섭리와 인생의 여정 중에, 각자에게 주어진 능력과 환경 속에 간섭 인도하시는 은혜와 축복을 묵상하며, 주어진 직분을 감당하는 능력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저희에게 남은 인생의 여정, 그 속에서 유혹하는 어둠의 권세를 경계하는 분별력의 소유자가 되게 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백성 된 자로서 인생의 광야를 여행할 때, 말씀의 푸른 초장과 성령의 맑은 물가를 찾아내어 여정에 지친 영혼의 나그네들을 아버지의 장막으로 이동 안주시킬 수 있는 능력의 일꾼들이 되게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저희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하시며, 이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함께 하리라고 말씀하신 구원의 방주로 인도하는 사랑의 네비게이션이 되게 하시고, 각자에게 주어진 성령의 은사들을 스마트폰과 같이 온 세상 만민들을 위하여 복음 전도의 도구로 사용되는 지체들이 되게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 시간 티끌 같은 나그네들이 주님께 드리는 찬송의 제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항상 감사로만 제사 드리게 하시고 저희가 찬송의 제사를 준비함에 있어 각 개인의 능력과 재능은 미약하나 주님이 보내주신 능력의 일꾼들에게 범사에 동일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간섭하시고 축복하심이 영원하시기를 소망하며 이 작은 자의 입술을 빌어 만유의 주재이신 아버지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