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준비하는 동안 흘린 땀방울! 대한민국청소년동아리팀들아! 모두가 1등이었다. 짝!짝!짝!
 김현국
 2014-10-15 16:56:53  |   조회: 2368
첨부파일 : -
국민체육진흥공단 후원으로 제14회 대한민국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동아리팀들이 지난 9월 28일 대전 중구 뿌리공원 예선전에 이어 2주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다시 만났다. 본선진출 동아리팀들은 중간고사 시험과 맞물려 더 준비기간이 짧았음에도 더욱 완벽한 무대매너와 실력을 발휘하였으며, 중앙무대 주변은 전국동아리팀들의 홍보마당도 함께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마당이 되었다.
오후 5시에 발표한 심사결과 공연부문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에 전주연합댄스팀 블루럼프, 무대공연 최우수상은 영등포고등학교 리듬앤스쿨, 초등대상은 광주광명초등학교 영어뮤지컬팀 등이 수상하였으며, 비공연부문인 백일장, 자원봉사대회 등은 추후 심사 후 홈피를 통해 공지하기로 하였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창섭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순수한 또래끼리 함께하는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더 높고 넓은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였다고 하였다.

드디어 아쉬움 속에 14회 대한민국동아리경진대회가 막을 내렸다.
서울대신고 밴드동아리 W.K.POWER팀의 보컬 지민준군은 고3수험생으로 다음주 대학입학 입시 실기시험을 앞두고 참가하였다. 비록 원하던 상을 받지는 못하였지만, 이번경험을 잘 살려 대학실기시험에는 더 큰 행운이 따라 주길 바라며, 결과에 상관없이 준비하는 동안 너무도 고생하고 애쓰신 담당선생님을 헹가래치며 감사함을 전하는 친구들을 볼 때는 뭉클함이 전해지기도 하였다.
행사장 의자가 치워지는 어두워진 광장사이로 해맑게 웃으며 기념사진을 남기는 친구들! 너희들은 모두가 승자였다!

유튜브 동영상 제14회 대한민국동아리경진대회 본선진출팀 블루럼프
http://www.youtube.com/watch?v=MBC0nM4VX2U

boris0815@naver.com 한국청소년동아리연맹 사이버기자단 기자 김현국
2014-10-15 16:56:53
1.232.254.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