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수 국무총리, 오늘 충남 논산시 방문
한승수 국무총리, 오늘 충남 논산시 방문
공주방문 앞서 논산시 육군훈련장 등 방문
  • 최춘식 기자
  • 승인 2009.08.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승수 국무총리가 6일 오후 충남 논산시를 찾아 현안문제 등을 협의한다.
이날 오후 2시40분께 논산시청에 도착할 예정인 한 총리는 논산시청 현관에서 임성규 논산시장 등 시관계들의 영접을 받고 곧바로 시청 2층 상황실에 마련된 보고회장으로 이동, 임 논산시장으로부터 10여분에 걸쳐 논산시 주요 현황과 현안사업 등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이 자리에서 임 논산 시장은 한 총리에게 국방대 이전에 따른 정부의 적극적인 행·재정적 지원과 논산시가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유교문화권 사업, 금강살리기 관련 사업 등에 대해 중 거론 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한 총리는 참석한 논산시 관계자와 초청 인사들에게 인사말을 전한 뒤 곧바로 논산시청 민원실로 이동, 민원부서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직원 격려 후 한 총리는 논산시청 광장에서 임시장 등 논산시관계자들과 초청인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오후 3시25분께 육군훈련소로 향하게 된다.
육군훈련소에 도착한 한 총리는 20여분 동안 육군훈련소에 머물면서 육군훈련소장으로 부터 훈련소 현황 등에 대해 설명을 들고 부대 시설 등을 둘러 본 뒤 다음 목적지인 충남 공주시로 출발 한다.
한 총리의 이번 논산시 방문에는 정종환 국토해양부장관 외에 행정안전부 2차관, 총리실 국무차장 등 고위 공직자 7명이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