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 이주영 의원 정책위원장 선출
한나라, 이주영 의원 정책위원장 선출
“정책위 당면 과제 잘 수행할터”
  • 한내국 기자
  • 승인 2007.05.2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이주영 정책위의장 권한대행이 당원들의 신임 정책위원장에 선출됐다.
21일 오전 한나라당 의원총회에서 김형오 원내대표는 이 정책위의장 권한대행을 당헌규정에 따라 신임 정책위원장으로 단독 추천했다.
이에 따라 선출된 이 신임 정책위의장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정책위의장으로 선출해 주셔서 송구스럽다”며 “2007 정책비전대회 준비, 6월 임시국회 대책, 대선 공약 준비 등 여러 정책위 당면 과제들을 잘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경원 대변인은 현안브리핑을 통해 손학규 전 경기지사가 지난 20일 김대중 전 대통령을 방문해 방북 성과를 설명한 것과 관련 “손 전 지사가 김대중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며 “얼마 전까지 한나라당 소속 유력 대권후보였다는 사실이 도저히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 대변인은 “손 전 지사는 김대중으로부터 북한이 손 전 지사에게 적극적인 자세인 것 같다는 얘기까지 들었다”며 “어느새 (손 전 지사가) 북한이 가장 원하는 대권 후보의 반열에 오른 것”이라고 일갈했다.
나 대변인은 “손 전 지사의 원래 모습이 이랬는지 아니면 대권욕이 이런 변신을 가능케 했는지 궁금하다”며 “대권욕 때문에 소신을 버렸다면 자신의 권력을 위해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 지도자로서 결정적 하자가 있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