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농기계 자재박람회 개·폐막식 행사 운영대행 용역 제안공모
국제농기계 자재박람회 개·폐막식 행사 운영대행 용역 제안공모
TV녹화방송·라디오 공개방송 송출 등… 내달 7일까지 제출
  • 김상준 기자
  • 승인 2010.08.30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농기계 자재박람회 추진진기획단은 오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동안 개최되는 ‘2010대한민국 국제농기계 자재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개·폐막식 행사 운영대행 용역을 제안 공모했다.
30일 시에 따르면 행사운영대행 용역은 국제박람회의 품격에 맞는 공식행사(개막, 개장, 폐막)추진, 박람회의 성공개최 및 천안의 이상을 제고할 수 있는 TV녹화방송 또는 라디오 공개방송 송출 등 홍보와 출연자 섭외, 무대설치 및 연출 등이다.
참가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공연, 이벤트관련 종목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제적 감각이 풍부한 행사전문 기획사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남도에 소재한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다.
또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추진하는 엑스포(박람회), 기타 축제등 대규모 행사에 관한 실적(1억원 이상)이 있는 사업자로 31일 오후 2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실시하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제안서를 다음달 7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박람회 추진기획단(521-5610)에 문의하거나 조달청나라장터(www.g2b.go.kr)및 천안시 홈페이지(www.che onan.go.kr) 입찰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