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어 수업 내년에도 같이해요”
“즐거운 영어 수업 내년에도 같이해요”
성연초, 원어민 지마 이사 교사와 재계약 완료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0.12.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연초등학교(교장 윤신중)는 지난 6일 지마 이사(Gyimah Issah) 원어민 교사와 재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원어민 교사는 서산교육지원청과 서산시청이 영어 공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소규모 농산어촌에 양질의 원어민 교사를 배치해 영어 학력 및 영어 환경의 격차를 줄이려는 정책에 따라 배치된다.
이사 교사는 학교에 온 이래로 학생들과의 원만하고 즐거운 회화 환경 조성을 위해 먼저 대화를 걸었고 학생들이 편하게 답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는 것이 생활화돼 있어 지금은 복도를 지날 때마다 학생들이 이사 교사와 대화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지 않게 됐다.
또 동료 교사들과 수업 협의를 진행함에 있어 상호 협조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수업 환경 개선에도 노력해 영어 수업에 대해 학부모들로부터 89%, 학생들로부터 95%의 수업 만족도를 얻었다.
지마 이사 교사는 “As educationist, I see very promising potentials in all learners and their attitude and eagerness to study English language. Their positive attitude to study English is a big reinforcement to me because as a teacher. I will also give part of the credit to my co-teachers. They have been very supportive in every aspect of my stay in this school”(“교육자로서, 학생들의 잠재력과 영어 공부에 대한 태도와 열망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이며,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의 긍정적 태도는 교사인 나에게 매우 큰 동기를 주고 있다. 또한 성연초에 근무한 이래로 여러 방면에서 도움을 아끼지 않는 동료 교사들에게 큰 신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