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취약계층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오는 28일 청주시 상당구청 대회의실
  • 충남일보
  • 승인 2011.09.21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공동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 김중길)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상당구청 대회의실에서 2011년 취약계층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주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자활노동분과 주관으로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와 근로능력이 있음에도 노인, 장애인, 저소득 등 불리한 여건으로 취업하지 못한 구직자가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취약계층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고용을 통한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육성하고자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23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복지카드(해당자), 사진 2매를 지참해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295-2505)이나 청주시 실버인재관리센터(224-6070)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는 23일까지 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 청주시 실버인재관리센터에 참여 신청서와 구인 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청주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자활노동분과는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 각 기관 간 취업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고용아카데미, 고용지표 마련 등 취약계층 고용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창수 자활노동분과장은 “이번 행사가 구직자 및 구인업체의 DB 구축으로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인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취업을 희망하는 취약계층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