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생활서비스 한자리에
각종 생활서비스 한자리에
오는 6일 ‘보은군 주민서비스 박람회’
  • 충남일보
  • 승인 2011.10.0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각종 생활서비스들이 한자리에서 소개된다.
보은군이 주관하고 보은희망네트워크(대표위원장 이순희)가 주최하는 ‘2011 보은군 주민 서비스 박람회’가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은읍 뱃들공원 일원에서 보은희망네트워크 회원단체, 주민서비스 제공기관,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8대 주민생활서비스 개막 퍼포먼스, 공공기관 및 사회단체에서 운영하는 홍보 및 체험마당, 무대공연 등 70여 개가 넘는 민·관 단체들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연계된 행사에는 ▲보행권 결의대회 ▲2011 보은군 한글사랑 글쓰기대회 ▲내사랑 네트워크의 ‘보건·복지박람회’ ▲교육발전협의회의 ‘청소년어울마당’ ▲보육시설연합회의 ‘꼬마 손 그림대회’ ▲전국주부교실 보은군지회에서 마련한 ‘사랑나눔 바자회’ ▲새마을문고에서 준비한 ‘알뜰도서교환시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별행사로는 이동목욕차, 이동빨래방, 소방차, 군부대총기류 전시 및 사격, 경찰오토바이 시승, 평소에 가까이서는 접할 수 없는 특장차 전시 등이 열린다.
이밖에도 시·군 연탄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으로 ‘충북 2011 사랑의 연탄 모금’ 방송, 2009 테마기획 지역단위 복지과제 해결사업에 선정된 전국의 5개 사업단의 3차년도 사업 기금 전달식 및 시상식, 현장 종사자들을 위한 격려의 장 등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