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갤러리아百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명품브랜드 40~20% 세일행사 등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1.12.1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오일균)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은 가족, 친구, 연인들을 위한 명품브랜드 세일과 함께 아동의류 특집전을 비롯한 아이들을 위한 2011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브랜드 세일로는 코치 40%를 비롯해 페라가모, 에트로, 버버리, 엠포리오 아르마니, 듀퐁, 막스마라, 프리마클라쎄 등 명품브랜드의 30%~20% 세일행사를 매장내 고지한 상품에 한해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가장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행사로는 겨울점퍼 특가전과 리바이스키즈, 게스키즈, ASK주니어가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상품 특집전이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행사로는 23일과 24일 2일간 6층 아동매장에서 타임월드 산타를 찾으면 아이들에게 크키와 문구류, 스넥 등 다양한 선물보따리를 드릴 예정이며 23일 6층 행사장에서는 뱃속에 있는 우리아이를 위한 예비맘 핸드 DIY만들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풍선증정, 크리스마스 옷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23일과 24일 2일간 25일까지 유/아동 매장 브랜드에서는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별세일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는 온 가족이 한 해 를 마무리 하며 함께 즐기는 즐거운 날로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타임월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간직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