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프로페셔널, 조리사 대회 후원
네슬레 프로페셔널, 조리사 대회 후원
각종 음료 등 지원… 생수 스테이션 마련
  • 박희석 기자
  • 승인 2012.04.0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네슬레 프로페셔널(www.nestle.co.kr/brandkor/professional)는 오는 5월 1일부터 12일 까지 대전에서 열리는 2012 세계조리사대회(WACS)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참가자 및 심사위원, 그리고 관람자들을 위한 각종 음료 등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네슬레 프로페셔널에 따르면 우선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외 요리사 및 심판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네슬레 프로페셔널 쉐프 라운지’를 제공해 약 800명의 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키로 했다.
이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네스카페 커피를 포함한 100% 천연 과즙 주스 스조라, 네스티 등의 다양한 음료 등은 세계적인 네슬레 프로페셔널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또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아메리카부터 카푸치노까지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는 네스카페 알레그리아 솔루션을 설치해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가 진행되는 컨벤션 센터 및 홀에 네스카페 알레그리아 솔루션 머신을 설치해 대회를 관람하는 모든 사람들이 네슬레의 깊고 풍미한 향이 가득한 커피 및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게 스테이션을 설치키로 했다. 아울러 ‘풀무원 워터’에서 제공하는 생수 스테이션을 마련해, 대회 참가자뿐 아니라 시민들이 편안하게 대회 및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매기, 부이또니 등 세계적인 커리너리 브랜드와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네슬레 프로페셔널은 이번 대회에 각종 만찬에 사용되는 각종 소스와 감미료를 무상 제공키로 했다.
네슬레 프로페셔널의 대표 브르노졸러는 “대전 세계 조리사 대회에 후원을 하게돼 매우 영광으로 여기며, 대회가 성황리에 끝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