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여수세계박람회에 ‘행복_구름관’ 운영
SKT, 여수세계박람회에 ‘행복_구름관’ 운영
정보통신 기술의 미래와 SK텔레콤 비전 표현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0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SK 그룹을 대표해 ‘행복_구름(we_cloud)’이라는 주제로 오는 12 일부터 8월 12일까지 3개월간 개최되는2012 여수세계박람회에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행복_구름(we_cloud)’은 참여-소통-공감을 통해 사람과 기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이 모두 행복해지는 세계를 의미하는 키워드로 정보통신 기술의 미래와 SK텔레콤의 비전을 담고 있다.
3층 건물로 마련된 SK텔레콤관은 생활 속에 스며든 SK텔레콤의 첨단 ICT기술(1층)과 감성적 테크놀로지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2층) 외에, 1천 명의 일반인들의 참여 속에 화합과 감동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인 ‘아름다운 강산’을 감상할 수 있는 4면체 초대형 영상관(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SK 텔레콤은 여수엑스포 기간에 맞춰 전시장 일대를 비롯한 여수시 전체를 ‘LTE 특별구역’으로 지정하고 완벽한 LTE 망을 구축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LTE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K 텔레콤은 약 1000만 명의 방문객이 엑스포 전시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엑스포 기간 동안 LTE 망 외에도 3G 통신망에 대한 집중 투자 및 용량 확보, 전시장내 공용 와이파이 설치, 트래픽 폭주에 대비한 이동기지국 배정 등의 완벽한 네트워크 지원체계 구축을 통해 세계 최고수준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우수한 통신 인프라를 전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