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클래식’ 3월 3일 홈 개막 경기서 만나요
‘K-리그 클래식’ 3월 3일 홈 개막 경기서 만나요
대전시티즌 연간회원권 갖기 범시민 운동 전개
  •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3.02.07 0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는 올해 새로 출범하는 프로축구 최상위 리그인 K-리그 클래식(1부 리그)에 진출한 대전시티즌의 중위권 도약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연간회원권 갖기 운동을 전개한다.
시 산하 공직자가 자율적으로 참여, 연간회원권 갖기 운동을 추진한다. 이는 티켓북과 회원카드를 구입하는 등 솔선해 대전 시민구단인 대전시티즌 응원의 대열에 동참한 것이다.
대전시티즌 연간회원카드와 티켓북은 현재 1차 온라인 판매가 진행중이며 2월 28일까지 구매시 일반입장권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연간회원카드인 5종 VIP, 골드, 퍼플, 영퍼플, 주니어퍼플 등은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모든 홈경기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카드종류에 따라 주차권과 무릎담요, 미니볼, 마킹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티켓북은 입장권 10장 묶음으로 가족과 친구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시는 올해 좋은 성적으로 시민에게 사랑받는 대전시티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직자 솔선참여에 이어 시민, 사회단체, 지역 내 기업체 등의 연간회원권 갖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리그 클래식 홈경기는 전북을 상대로 오는 3월3일 일요일 오후 4시에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개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