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百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대전 롯데百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4.29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는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강좌기간은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이고 수강신청은 지난 26일부터 롯데백화점 대전점 8층 문화센터 내 데스크에서 선착순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수강신청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그들의 경험과 노하우 등을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들을 수 있는 특강으로 6월 16일에는 시집 섬진강, 맑은 날, 꽃 사는 길 등으로 잘 알려진 김용택 시인의 ‘자연이 말해주는 것을 받아쓰다’, 8월 4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방송사의 간판 아나운서에서 세상을 누비는 여행 작가로 놀라운 변신에 성공한 손미나 작가의 ‘만일 넘어지게 되면 실컷 울고 일어난 다음 다시 걸으면 된다’등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정기강좌 신청시에는 미용 곽티슈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고 엄마랑 강좌를 수강하시는 분들께는 유한킴벌리 협찬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를 선착순 증정하며 정기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 1인 3강좌 이상 수강 시 1강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 또는 대전점 문화센터(042-601-2800)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