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창조경제 실현 위한 정책세미나 개최
이명수, 창조경제 실현 위한 정책세미나 개최
국토교통 R&D 방안 마련
  • 김인철 기자
  • 승인 2013.05.29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열린 창조경제 실형를 위한 국토교통R&D 정책 세미나에서 새누리당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이 국토교통R&D와 산업이 접목돼 융합적이고 창조적인 사고가 발현된다면 일자리창출과 함께 국민행복의 시대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서울 = 최병준 기자 choibj5352@daum.net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이명수(새누리당, 충남 아산)의원은 29일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국토교통 R&D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세미나는 창조경제 실현을 통한 국민 행복과 공감을 위해 국토교통 R&D가 나아갈 방향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명수 의원은 “창조경제 시대를 맞아 국토교통관련 정책은 공급확대 위주에서 벗어나 수요관리, 효율향상, 도시재생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시점에 와 있으며, 또한 국토교통R&D는 새로운 프레임에서 탄새오디는 융합적 신산업 SOC시장 창출을 위한 핵심적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5년 세계 국토교통산업은 현재대비 3배 규모인 약 5조7000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으로 국토교통R&D와 산업이 접목돼 융합적이고 창조적인 사고가 발현된다면 일자리 창출과 함께 국민행복의 새 시대로 나아갈 수 있는 단단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