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캐니 캐니 캐니멀 페스티발’ 개최
리솜스파캐슬 ‘캐니 캐니 캐니멀 페스티발’ 개최
천천향 내 캐니멀 아일랜드·캐니멀 키즈카페 등 마련
  • 박재현 기자
  • 승인 2013.07.1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솜스파캐슬이 이달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43일간 ‘캐니 캐니 캐니멀 페스티발’을 개최, 워터파크 내 캐니멀 아일랜드를 재현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은 리솜스파캐슬을 방문한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동물작가 11인 작품전시회·제2회 애니멀리어전 개최

고가의 몸값을 자랑하는 워터파크 광고모델이 넘쳐나는 가운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캐니멀을 모델로 내세운 워터파크가 있어 주목 받고 있다.
2012년 세계 워터파크 입장객 순위 11위, 국내 워터파크로는 3위를 차지한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은 여느 워터파크와는 다르게 올 여름 가족형 워터파크에 집중했다.
이달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43일간 ‘캐니 캐니 캐니멀 페스티발’을 개최, 워터파크 내 캐니멀 아일랜드를 재현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우선 페스티발 기간 중 리솜스파캐슬을 방문하면 캐니멀 튜브와 함께 캐니멀 아일랜드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새롭게 마련된 캐니멀 키즈카페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또한 천천향 곳곳에서 매일 깜짝 등장하는 캐니멀을 만날 수 있어서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또 이달 27일부터 8월 11일까지는 천천향 분수광장 및 야외 배무대에서 ‘캐니멀과 함께하는 퀴즈타임’을 진행, 퀴즈를 맞추면 캐니멀 캐릭터 상품은 물론 천천향 입장권과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물놀이를 즐기는 동안에 수시로 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걸스힙합 및 삐에로 공연, MC레크레이션 등 화려한 공연들이 페스티발 기간 내내 펼쳐진다.
온천테마파크의 선두주자인 리솜스파캐슬은 전 업장 100% 천연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형 워터파크답게 가족을 위한 물놀이 및 스파 시설을 5대 5 비율로 갖추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 등 모든 물놀이 어트렉션을 무료로 운영하고, 야외 셀프바비큐장인 송림광장과 맥주와 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는 분수광장을 새롭게 오픈하여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캐니멀 페스티발 외에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물놀이 외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국내의 유명 동물작가 11인의 동물작품을 한 데 모아 감상할 수 있는 ‘2013 애니멀리어전’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8월 24일까지 테마동 펀존 입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리솜스파캐슬에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캐니멀 이벤트 및 공연 이벤트, 할인이벤트로 신나는 워터파크를 즐겨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