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百 Summer 바캉스 페스티벌 열어
대전 롯데百 Summer 바캉스 페스티벌 열어
할인판매 행사 등 마련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8.0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8월의 첫 주말을 맞이해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쇼핑행사를 마련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스포츠와 캐주얼의류의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아디다스에서는 2013년 봄·여름 신상품 창고대공개 행사가 펼쳐져 플립플랍과 성인용 샌들, 반팔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 인기 상품을 30~50%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도 휠라에서는 스니커즈, 프로스펙스에서는 워킹화, EXR에서는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등 유명 스포츠의류 브랜드들이 반바지, 티셔츠 등 여름인기 상품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리안뉴욕, 씨, 리스트, 르샵, 밸리걸, TBJ, 폴햄 등 유명 캐주얼의류 브랜드들이 원피스, 반바지, 티셔츠 등 여름상품을 저렴하게 제안하는 ‘썸머 바캉스룩 제안전’ 행사를 진행하고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인디안Vs프랑코페라로 라이벌전’이 진행된다.
1층 구두매장에서는 ‘엘칸토 균일가전’이 진행돼 남성화와 여성화를 균일가로 판매하고 화장품매장에서는 ‘선블록&BB크림 기획전’이 펼쳐져 엘리자베스아덴, 랑콤, 설화수, 비오템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별로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파우치, 롯데상품권 등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주말 쇼핑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4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8000원 충천 교통카드를 증정하고 영패션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이 있는 2층과 8층에서 당일 15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감사품으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