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서 제안하는 특별한 추석마중
롯데백화점에서 제안하는 특별한 추석마중
한우·굴비·청과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제안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9.1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이형규)은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1주일 앞둔 주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으로 전하는 추석선물제안과 풍성한 가을상품 행사를 마련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추석선물상품 제안전이 추석 전날인 18일까지 진행된다. 정육, 굴비, 청과, 건강식품, 한과 등 각 상품군별 인기 명절선물세트 상품을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실속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인기있는 실속선물세트로는 한우 알뜰 실속세트, 한우보신세트, 롯데사과ㆍ배세트2호, 명가 멸치세트 3호, 만전 특선 김세트 등을 제안한다. 또한 명절을 앞두고 제수용참조기, 고사리, 도라지, 부침가루, 튀김가루 등 제수용품 제안전도 진행된다.
특히 추석 선물세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롯데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식품선물세트를 100ㆍ200ㆍ300ㆍ500ㆍ100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5ㆍ10ㆍ15ㆍ25ㆍ50만원을 증정하고, 화장품, 잡화, 아동, 유아 상품을 당일 20ㆍ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1ㆍ2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7층 행사장에서는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블랙앤화이트 F/W 이월상품전’이 펼쳐지며 아동, 유아를 위한 추석빔 선물 행사로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는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의 ‘패밀리 대전’이 펼쳐진다.
4층에서는 닥스, 벨라디터치, 리본, 조순희, 실크로드, 최복호 등이 참여하는 ‘시니어 엘레강스 孝상품전’이 진행되어, 할인판매와 각 브랜드별 신상품 특별 한정판매 행사가 펼쳐지고 2층에서는 리스트, jnb, 탑걸, 더틸버리, 타스타스, 올리브데올리브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가을 상품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