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꿈과 희망 ‘사랑 愛 집수리’ 봉사
KT&G, 꿈과 희망 ‘사랑 愛 집수리’ 봉사
도배·장판 교체·전기·창호 등 다각적 집수리활동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3.09.16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신탄진공장(공장장 권순철) 한마음 봉사팀은 사회취약계층의 노후·불량 주택을 대상으로 행복한 대덕구 공동체 조성을 위한 ‘사랑 愛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권순철 공장장은 집수리 대상자인 대덕구 법2동 허모씨 집을 방문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도배와 장판교체, 싱크대 벽체방수, 전기·전등시설 및 창호 교체, 집안 곳곳 각종 쓰레기 제거 등 다각적인 집수리로 구슬땀을 흘리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열과 성을 다했다.
수혜를 입은 허씨는 12년 전부터 기초생활수급자로 두 아이와 함께 살며 집수리는 엄두도 못내는 형편으로 깨진 유리창, 곰팡이에 의한 악취, 오래된 전기시설은 누전과 합선의 위험에 방치되어 있고 난방도 제대로 되지 않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어 수리가 절실한 실정이었다.
정용기 대덕구청장은 이날 집수리현장을 찾아와 “우리 이웃인 사회적 약자 계층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KT&G 신탄진공장의 봉사활동에 대해 시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권순철 공장장은 “수혜자에게 깨끗한 주거생활 공간을 마련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T&G 이념을 실천하고자 독거 어르신, 장애인 등 사회적 소외계층을 상대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