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세청, 성실납세 홍보작품 전시회
대전국세청, 성실납세 홍보작품 전시회
세금의 역할·성실 납세 중요성 알려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3.10.1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제갈경배)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대전 오-월드에서 ‘성실납세 홍보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세금문예작품에 담긴 세금의 역할과 성실 납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전시회는 가을 소풍 등 많은 시민들이 찾는 대전 오-월드에서 개최되었다.
전시 작품으로는 2013년 전국 학생세금문예작품 공모전에서 국세청장상과 지방청장상을 수상한 작품과 조세박물관 유물, 성실납세 인증샷 입상작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세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국세청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세금 퀴즈, 다트게임, 세금블루마블 게임, 투호던지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청소년 및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 기간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금영수증 제도, 전자세금계산서 홍보 등 알아두면 유익한 생활세금에 대한 안내도 이루어졌다.
박진순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전시회가 학생들은 물론 관람객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와 세금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는 유익한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도 바깥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하여 학생들과 일반인,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장소를 대상으로 야외 순회전시회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