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크게 누리는 빅프리미엄 ‘아산 반도유보라’ 25일 견본주택 오픈
세상에서 가장 크게 누리는 빅프리미엄 ‘아산 반도유보라’ 25일 견본주택 오픈
대한민국 신도시가 검증한 ‘59㎡-4Bay’ 소형 특화평면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3.10.2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YBM영어마을’ 운영으로 교육특화 프로그램 적용
교통·생활·에코·교육까지 모두 편리하게 누리는 입지

“반도건설을 따라가면 국내 아파트 설계의 흐름을 알 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반도건설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혁신설계로 수요자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수도권 인근 주요 신도시들을 비롯해 최근에는 한강신도시, 양산신도시, 그리고 국내 최대 규모의 신도시인 동탄2신도시까지 분양 족족 성공을 이어온 건설사로, ‘신평면 아이콘’이라는 별칭을 가진 탄탄한 자금력의 건설회사로 10월 아산에 혁신평면을 가지고 찾아올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충남도 아산시 온천동 1019번지 일원에 ‘아산 반도유보라’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파트 공급규모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면적 59㎡의 전 세대 단일평면으로, 총 650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아산 반도유보라는 오는 25일 견본주택을 선보일 계획이며, 입주는 2016년 5월 예정이다.

▣ 작게사서 넓게쓰는 59㎡공간의 마술에 단지 내 YBM 영어마을까지
이번 ‘아산 반도유보라’ 분양에서는 지난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선보였던 59㎡-4Bay 혁신평면을 발전시켜 적용할 예정이다. 확장 시 최대 90㎡에 달하는 59㎡ 공간 확장설계는 4Bay설계와 양면개방형을 함께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공간의 효율성을 최대한 높여 실제 체감하는 아파트의 크기는 극대화될 전망이다. 선택이 가능한 가변형 공간구성으로, 작게 사서 넓게 쓰는 주거공간이 적용되어 많은 아산시민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기존 아산 소형아파트들에서는 보기 힘든 ‘ㄷ’자형 주방 설계(일부타입)로 주부 동선의 편리함을 극대화했고, 별도의 +알파 공간을 제공해 팬트리 등 다양한 용도의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안방 드레스룸을 설치해 소형이지만 중형아파트 같은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평면특화 외에도, 아산 반도유보라는 유명외국어 교육기관인 YBM과 연계한 ‘단지 내 영어마을’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자녀들을 위해 단지 내에서 다양하고 수준 높은 영어교육 프로그램이 제공 될 예정이며, 그 밖에도 쾌적하고 조용한 독서실이 있는 교육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 교육·생활·자연 3박자 입지에 첨단 시스템과 녹색 프리미엄까지 갖췄다!
‘아산 반도유보라’는 아산시의 중심에 위치해 교육, 생활, 자연환경까지 모두 갖춘 3박자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가까이 온양천도초교, 신정중, 아산고, 온양여고 등의 초·중·고가 인접했으며, 현대모비스 아산공장, 탕정산업단지를 연결하는 교통이 편리(624번 지방도, 45번 국도 인접)하고, 시청, 우체국을 비롯한 관공서와 청소년 교육문화센터, 대형마트가 인접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이밖에도 단지 앞을 흐르는 온천천이 생태하천으로 개발될 예정이어서 자연환경 또한 우수하다. 아산시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온천천 복개하천 생태복원 사업은 1단계 온양관광호텔에서 구등기소까지의 구간이 현재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이용될 산책로, 휴식공간, 전망데크 등이 조성되고, 아이들의 자연학습을 위한 어류 및 식물 서식처, 징검다리 등의 생태학습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안전한 단지를 조성했다. 단지를 가로지르는 청단풍길과 함께 아파트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과 쾌적성을 확보하고 바람길을 열어 놓았다. 단지 내의 놀이터와 정원, 마당들과 함께 공원은 아파트를 연상시킨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휘트니스센터를 비롯한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주민회의실, 작은 도서관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절감하고 환경과 안전을 고려해 ‘첨단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춰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거실에 설치된 ‘스마트 월패드’를 통해 가스밸브 차단, 거실조명 및 실내 온도 조절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친환경 빗물이용 시스템을 적용해 빗물을 모아 조경수 및 청소용도로 사용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각 가구의 전기, 수도, 가스, 난방 사용량을 바로바로 조회할 수 있으며 집 안에서 주차장에 가족 차량이 도착했다는 사실을 알림 기능을 통해 알 수 있다. 스크린터치 주방TV도 갖춰진다. 적외선 감지기와 방문객 영상저장 시스템은 방범 효과를 높였다.

▣ 청약일정 및 이벤트
아산지역은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자동차, 인주산업단지, 아산테크노벨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으로 인해 유입되는 인구에 비해 2~3인 가족이 거주 할 수 있는 소형아파트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게다가 소형 아파트 공급 부족 현상과 반복되는 전세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세 세입자들에게 이번 ‘아산 반도유보라’의 분양은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1순위 30일, 3순위 31일이다. 25일 오픈 이후 3주간 일요일 오울 4시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행사와 함께 오픈 3일간 선착순 입장고객 200명에게 라면 1묶음을 지급한다. 모델하우스는 25일 오픈이며 충남도 아산시 모종동 370번지(아산소방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 문의 : 1599-41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