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BRAVO! Day’ 포럼 열어
SK텔레콤 ‘BRAVO! Day’ 포럼 열어
현장 멘토링·네트워킹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11.27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은 27일 베이비붐 세대 창업 관련 포럼인‘BRAVO! Day’를 개최하고 창업 활성화를 위한 현장 멘토링 및 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RAVO! Day’는 SK텔레콤이 지난 5월 발표한‘행복동행’계획의 일환으로 베이비붐 세대가 성공적인 창업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창업 포럼이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 본사에서 개최되며 베이비붐 세대 창업 희망자 및 기창업자를 비롯 ICT 기술 동향 및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최근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가 본격화 됨에 따라 은퇴 후 창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나 기존 창업 생태계는 청년층을 중심으로 형성돼 있어 각종 지원에서 은퇴 세대들이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다는 우려가 많았다.
SK텔레콤은 이러한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ICT 기반 창업을 통한 베이비붐 세대의 2nd Life 도전과 성공’을 주제로 이번 ‘BRAVO! Day’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5월부터 베이비붐 세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BRAVO! Restart’ 1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기를 모집해(www.sktincubator.com/bravo)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