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교육복지사업 희망나무 프로젝트 성과보고
아산교육지원청, 교육복지사업 희망나무 프로젝트 성과보고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3.12.19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19일 대회의실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이하 교육복지사업) ‘희망나무 프로젝트’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김용배 아산교육복지국장을 비롯해 아동청소년 교육복지와 관련한 25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 학교운영위원장들이 참석했다.
온양초등학교(교감 안중섭) 기타 연주와 아산중학교(교장 오대식) 합창부의 공연을 시작으로 아산 교육복지사업에 한 해 동안 도움을 준 아산스파비스 외 14개 기관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교육복지 우수학생 13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전달했으며, (주)이새(대표이사 임정환)에서 진로 장학생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키도 했다.
또 교육복지사업 13개교(초 6교, 중 7교) 프로그램 및 동아리 우수 작품을 전시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아산 희망나무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이야기’소식지 배포로 다양한 학생·학부모·교사 한 해 활동을 볼 수 있었다.
아산 희망나무프로젝트는 2009년부터 시작하여 교육적 취약성을 지닌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 생활을 돕기 위해 학교 안팎 교육·문화·복지 영역의 통합지원체제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이선영 교육장은 “지역의 좋은 분들과 함께 하는 교육복지사업의 한 해 결실을 다 같이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였으며,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배움터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