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에서 함께하는 아듀 2013!’ 행사 마련
‘금강에서 함께하는 아듀 2013!’ 행사 마련
금강 백제보·세종보서 행사 다채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3.12.1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국토관리청(청장 윤왕로)은 2013년 연말을 맞아 금강 변에서 가족·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금강에서 함께하는 아듀 2013!’ 행사를 다채롭게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21일 충남 부여에 위치한 금강문화관(백제보)에서 내방객, 주민이 참여하는 팝업으로 꾸미는 신년카드 만들기 행사를 갖는다. 또한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의류바자회를 세종시 한솔동 주민들과 함께 세종보 관리동에서 개최한다.
성탄절인 25일 금강문화관에서는 내방객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아듀 2013! 행사가 열린다.
이벤트 행사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는 성탄절 캐럴 음악회가 마련되고 참여행사로는 재미있는 산타 쿠키 만들기, 팝업으로 꾸미는 신년카드 만들기, 크리스마스트리 소원달기 등이 준비됐다.
2013년 마지막 날에도 금강문화관을 찾아오시면 크리스마스트리에 새해 소원달기, 재미있는 산타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대전국토청 관계자는 “2013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금강문화관과 세종보에서 내방객,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 이웃과 더불어 금강에서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