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불빛, 온누리에 전한다”
“희망의 불빛, 온누리에 전한다”
동서산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4주년 기념·봉사대상 시상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4.03.2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산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4주년 기념식과 제19회 봉사대상 시상식 행사가 최근 서산시 삼원레저 타운에에서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사진 = 동서산라이온스클럽 제공]
동서산라이온스클럽 창립 제34주년 기념식과 제19회 봉사대상 시상식 행사가 최근 서산시 삼원레저 타운에에서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전달과 헌혈증서를 전달했다.
제19회 봉사대상 시상식을 겸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윤만형 회장, 양희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충남)지구 총재를 비롯해 이완섭 서산시장, 이철수 의장, 각급 기관단체장 클럽 가족 등이 참석해 동서산라이온스클럽 창립 34주년을 축하했다.
윤만형 회장의 개회선언과 타종에 이어 라이온스 윤리강령으로 시작된 기념식은 신입회원패 전달, 라이언 이념을 실천 지역사회에 공헌한 회원에게 표창장 수여, 봉사대상 시상식, 성금 및 헌혈증 전달식이 이어졌다.
제19회 봉사대상 시상식에서 행정부문 김종민(서산시청), 치안부문 조경호(서산경찰서), 교육부문 이상희(서산교육지원청), 정보통신부문(권준식(서산우체국), 소방부문 옥창식(서산소방서) 씨가 영예의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윤만형 회장은 기념사에서 “역대회장님들이 34년간 이루어 놓은 동서산라이언스 클럽 34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며 “봉사정신의 업적을 이어받아 주위의 어두운 곳을 뒤볼아보며 희망의 불빛을 온누리에 전하고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봉사인들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동서산라이온스 클럽은 그동안 계속해서 추진해온 장학금 전달사업을 올해에도 관내 10개교 학생에 1200만원, 석남보육원에 100만원의 성금과 백혈병 어린이 돕기에 헌혈증서 100장을 전달해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운동을 보여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