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 위해 정진할 터”
“목표달성 위해 정진할 터”
한국자유총연맹 공주지부장 취임
  • 양한우 기자
  • 승인 2007.03.0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공주시 웅진동 소재 문예회관 소강당에서 한국자유총연맹공주시지부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 이준원 시장, 이동섭 시의장, 김종성 교육장, 김영만 농협시지부장, 안종화 공주·연기축협조합장, 김태룡 시의원, 박병수 시의원, 양준모 시의원, 고광철 시의원 등 각 단체장과 자유총연맹회원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로 취임하는 윤병익(현 공주농협조합장)지부장은 “자유총연맹은 창립된지 50년 반세기동안 국가와 국민을 위해 많은 역활을 담당해 온 단체이며, 한민족 한핏줄이라는 뜨거운 마음으로 평화통일 운동에 앞장서 온 전임 지부장님과 조직원 여러분께 헌신과 노력에 감사와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 “연맹은 유엔의 NGO 단체로서 경제사회 이사국의 지위에 맞는 활동을 위해 새롭게 바꿔서 NGO로서의 마인드를 갖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며,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일과 사업을 찾아내는 자발성과 어떠한 어려움이라도 목표달성을 위해 정진하는 적극성과 창조성을 키워 전문적인 연맹인으로서 지역사회에 군림하지 않고 시민의 안녕과 삶에 질을 높이는데 노력 하며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의 활동과 갈채와 감사드리며 계속 정진 해달라”고 취임사를 가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