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시설관리공단, 경영업무계획 보고회
부여시설관리공단, 경영업무계획 보고회
2015년 경영업무계획 성과분석 등
  • 이연복 기자
  • 승인 2015.02.2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6일 청소년수련원 다목적홀에서 공단 고문, 이사, 인사 위원과 함께하는 2015년 경영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 =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제공]

미비점 발굴 보완·발전 방향 모색


부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6일 청소년수련원 다목적홀에서 공단 고문, 이사, 인사 위원과 함께하는 2015년 경영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015년 경영업무계획 추진에 대한 성과를 분석하여 미비점을 발굴 보완하고, 이사장을 중심으로 일사불란한 체제를 갖추어 선진공단으로 발돋음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단의 가치를 높여 나아갈 방향과 목표로 고객 행복과 감동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관리, 공공성증대를 통한 지역사회공헌 노력 강화, 군민에게 믿음을 주는 투명한 윤리경영 추진, 변화를 위한 조직혁신과 창의적인 인재육성, 경영성과 극대화를 위한 사업영역 확대를 제시하였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9개 시설물과 4개의 판매사업을 부여군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시설물 운영실적으로 57억여 원의 수입실적을 올린바 있다. 박해용 이사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2015년 공단의 경영목표를 창조경영을 통한 자족성 확보로 정하고 경영개선에 주력한다는 방침아래 고객서비스 질을 높여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