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대전지방노동청 ‘종합고용정보 알리미 사업’메인서버시스템 구축 협약 체결
목원대-대전지방노동청 ‘종합고용정보 알리미 사업’메인서버시스템 구축 협약 체결
취업정보 제공망 구축 … 실시간 구인·구인 정보 제공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3.05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학교와 대전지방노동청는 목원대 본부 회의실에서 ‘종합고용정보 알리미 사업’메인서버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목원대학교와 대전지방노동청는 5일 목원대 본부 회의실에서 ‘종합고용정보 알리미 사업’메인서버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학생들의 취업능력 제고와 지역고용정책 활성화를 위해 취업정보 제공망을 구축, 실시간 구인·구인 정보를 제공해 현장에서 체계적인 진로지도가 이루어지도록 협력체계를 구축한 것으로, 목원대학교는 메인서버시스템을 구입해 대전지방노동청 산하 대전종합고용지원센터 내에 설치하고, 대전지방노동청은 ‘종합고용정보 알리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본 시스템을 설치·유지관리하고 고용정보를 입력하게 된다.
이로써 고용정보 메인서버를 확보한 목원대학교는 대전지방노동청이 제공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학생회관과 도서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취업에 있어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게 됐다.
또 타 대학에서 본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노동청과 목원대학교와의 공동 협약을 체결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