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당메이루즈' 일반아파트 분양
천안 '청당메이루즈' 일반아파트 분양
  • 김헌규 기자
  • 승인 2015.09.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 청당 메이루즈 조감도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원에 최근 잇따른 조합원 아파트와 달리 일반분양 아파트가 선보여 눈길을 끈다.

광명주택은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7-1 일원 5만760㎡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26층 등 15개동 1105가구의 '청당메이루즈'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청당메이루즈'는 전용 면적 72㎡, 84㎡로 구성된 중소형아파트 대단지로 단지 바로 옆 청수행정타운과 천안생활체육공원에 이어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인접해 미래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청당메이루즈'에는 전기료의 절감을 위해 ▲단지 전체 LED등 적용 ▲태양집광판 설치 ▲열 손실 절감에 탁월한 로이유리 ▲난방비를 줄여주는 열병합시스템의 지역난방 ▲셉테드(CPTED) 환경 적용 설계 ▲외주 보안업체 경비 등이 적용된다.

'청당메이루즈'의 경우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와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아이템으로 더 넓은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광명주택은 설명했다.

무엇보다 바닥분수·생태연못·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3곳의 어린이 놀이터와 휴게소·산책로·운동시설 등의 테마파크, 휘트니스·GX룸·골프연습장·독서실·보육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꾸며질 예정이다.

청담메이루즈가 인접한 청수행정타운에는 대전지법 천안지원과 대전지검 천안지청이 2017년 하반기 신청사의 이전을 앞두고 공사가 진행중이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불안정한 지역주택조합의 봇물 속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 분양에 나선 청당메이루즈에 관심이 모아질 것"이라며 "일반 분양 아파트의 사업안정성은 물론 합리적 가격과 미래가치 등의 입지적 장점, 관리비 절감 시스템, 2중 안전 시스템은 실수요자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온다"고 말했다.

청당 메이루즈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 문의 ☎ 041-415-15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