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철저한 공직기강 확립”
홍성 “철저한 공직기강 확립”
3월중 직원모임 … 결의문 낭독 등 진행
  • 백승균 기자
  • 승인 2007.03.0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은 6일 군청 대강당에서 이종건 홍성군수를 비롯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중 직원모임을 가졌다.
[홍성] 홍성군은 6일 군청 대강당에서 이종건 홍성군수를 비롯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중 직원모임을 가졌다.
이날 직원모임에서는 한국부인회 홍성군지회 현세준 회장이 평소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여성복지발전에 힘써온 공로로 이종군 군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2월에는 홍성군에서 충남개발공사 출범식과 도청이전 신도시 도시개발구역지정 주민 공청회가 개최돼 홍성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고 이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설명회 및 보고회가 개최돼 구도심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는 시간이 됐다.
또 해빙기인 3월에는 재난에 대한 안전점검 및 산불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대처를 강구하고 가축전염병에 대한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군 전직원이 ‘공직기강 확립 실천다짐 결의문 낭독’을 통해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과 모범적인 공직생활을 도모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바 열심히 일하기로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