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선관위, D-30 ‘아름다운 선거로(路)’ 행사
대전시선관위, D-30 ‘아름다운 선거로(路)’ 행사
  • 금기양 기자
  • 승인 2016.03.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2일 4·13 총선을 30일 앞두고 투표참여 홍보 슬로건을 청사 외벽에 래핑하고,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서 ‘아름다운 선거로(路)’ 시작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사진 =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 제공]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2일 4·13  총선을 30일 앞두고 투표참여 홍보 슬로건을 청사 외벽에 래핑하고,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서 ‘아름다운 선거로(路)’ 시작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청사 외벽에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홍보대사인 설현(걸그룹 AOA 멤버)의 얼굴과 함께 ‘아름다운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슬로건을 래핑했다.
이번 선거가 아름다운 선거가 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같은날 오후 3시에는 은행동 으능정이 스카이로드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로(路)’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웃음과 음악 친구들’의 첼로 앙상블과 함께 자이언트 배너(길이 5.4M)에 박양준 서예가의 붓글씨와 박석신 화가의 꽃그림이 한데 어우러진 즉석 퍼포먼스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박양준 서예가는 인기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타이틀 이미지로, 박석신 화가는 ‘당신의 이름이 꽃입니다’라는 작품활동으로 유명한 작가들이다.
첼리스트이자 웃음전도사인 이웃음 씨는 able감동연구소 소장이자 대전팝스오케스트라 예술 총감독을 맡고 있다.
대전시선관위는  관계자는 “서가 주인인 유권자들이 투표에 참여하는 선거,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고 선택받는 선거로 이번 선거를 다함께 ‘아름다운 선거’로 만들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