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청, 3월 학습의 날 행사 가져
아산교육청, 3월 학습의 날 행사 가져
Perfect21 적용 정책 재설명·관리 방법 전달
  • 이강부 기자
  • 승인 2007.03.07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교육청(교육장 안병옥)은 지난 6일 본 청 제2회의실에서 본 청 직원 50여명을 대상으로 3월의 주요 혁신 활동 내용을 설명하는 3월 학습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학습의 날 행사는 새로 전입한 직원을 위한 2007 정책품질관리 대상 100점 정책 및 Perfect21 적용 정책 재설명 및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혁신연구동아리 구성 및 운영 방법 안내와 학교혁신과제 추진 담당자 지정 및 운영방법 설명과 3N day 공모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마지막으로 혁신 마인드 제고를 위해 ‘매일 당신에게 8만6400원이 주어진다면’의 주제로 혁신팀장의 짧은 특강이 있었다.
안병옥 교육장은 혁신을 내 일처럼 생각하면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니라며 전 직원의 적극적인 동참을 촉구하고 따뜻한 카리스마의 10가지 구성요소(싸우지 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라는 내용의 특강으로 혁신에 대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학습의 날 행사를 통해 아산시 교육의 수장으로 취임한 안병옥 교육장의 혁신에 대한 강한 의지가 전 직원에게 전달됨으로서 혁신 추진 역량을 더욱 강화시키고 혁신 활동에 대한 이해를 증대시킴으로 원활한 추진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