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6.05.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지난 14~15일 이틀간 대전광역시 충무체육관 등에서 개최한 ‘2016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가 큰 호응속에 마무리 됐다. [사진 = 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새마을금고중앙회가 국민건강 증진 및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14~15일 이틀간 대전시 충무체육관 등에서 개최한 ‘2016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새마을금고 가족과 배드민턴동호인의 큰 호응속에 마무리 됐다.
지난해 5월 제2회 대회에 이어 개최된 개회식에는 주최측인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권선택 대전시장, 김인식 대전시의회 의장, 박용갑 대전시 중구청장, 이상민 국회의원, 이은권 국회의원 당선인, 탤런트 유호정 등 내빈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24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열띤 분위기속에 기량을 겨루었으며,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 선수단의 수준 높은 시범경기와 다양한 경품행사도 이루어졌다.
특히, 새마을금고 전속모델 유호정 씨와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이현일 선수의 팬사인회는 참가자들로부터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종백 중앙회장은 이번 대회 개최를 도와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배드민턴단을 통한 재능기부 활동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