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다문화가정 가족사진 촬영 재능 기부
aT, 다문화가정 가족사진 촬영 재능 기부
가정의 달 맞아 다문화가정 10가족(50여 명) 초청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6.05.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사진촬영에 재능이 있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최근 나주시 다문화가족센터와 협력해 본사가 소재한 광주·전남지역의 다문화가정 10가족(50여 명)을 초청해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되고 있는 농어촌지역 다문화 가정의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나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사진촬영에 재능이 있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최근 나주시 다문화가족센터와 협력해 본사가 소재한 광주·전남지역의 다문화가정 10가족(50여 명)을 초청해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헤어와 메이크업 등 인근 자원봉사자들까지 가세한 이번 재능기부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한 다문화 가정의 가족들은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에 연신 즐거워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그간 가족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기회를 통해 귀한 선물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가 연신 이어진 이날 촬영 현장에는 따뜻함과 사랑이 넘쳤다.
김재수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존에 실시하던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봉사에 더해 다문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자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생각한 것 이상으로 호응이 좋아 전국적으로 확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실질적인 보탬을 드리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