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서 여름 준비하세요!]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에서 여름 준비하세요!] 갤러리아타임월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6.06.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시즌을 겨냥한 여름 필수 아이템 상품전을 마련했다.
시즌오프가 진행중인 가운데 이달 17일부터 시작하는 여성의류 시스템, SJSJ, DKNY, CK 등 브랜드, 아동의류 타미힐피거칠드런, 네파키즈, 톰키드, 밍크뮤, 블루독 등 브랜드, 남성의류 헤지스, 타미힐피거, 헨리코튼, 클럽모나코, CK 등 브랜드와 진 유니캐주얼 디젤, 버커루 브랜드가 새롭게 시즌오프에 참여해 최대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로는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에드하디, 비비안웨스트우드, 폴리스, 듀퐁 등 브랜드가 참여한 선글라스 특집전과 제화 브랜드 소다 그룹전이 진행된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스파오 초특가전과 비비안, 비버스, 트라이엄프 브랜드가 참여한 란제리 가격인하전이 마련됐다.
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 10만 원이상 구매시 11층 고메이월드(식당가) 5000원 금액할인권을  17~29일까지 지하2층 이벤트홀 서비스카운터에서 증정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어스테이지 여름패션슈즈 특집전과 여름 인기 슈즈 KEEN 이월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NBA 여름 기획전과, 이동수 골프웨어 여름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헨리코튼 여름 이월상품전,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ASK주니어, 쵸코엘 브랜드가 참여한 키즈캐주얼 여름상품전이 기획됐다. 이밖에 4층 행사장에서는 GGPX, 씨, 플라스틱아일랜드 브랜드가 참여한 영캐주얼 바캉스룩 제안전이 열리고 2층 매장에서는 겐조 여성의류 이월특집전과 오일릴리 특집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