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준비는 여기서 하세요!
바캉스 준비는 여기서 하세요!
갤러리아 타임월드·롯데百 대전점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6.07.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갤러리아타임월드와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바캉스 준비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여름정기 세일과 함께 해외명품대전, COOL SUMMER 바캉스 특집전 등을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1층 행사장에서는 썸머 액세서리 특집전이 열린다. 티르미르, 필그림, 러브캣 등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행사에는 실버귀걸이, 목걸이, 시계 등 다양한 여름필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8층 행사장에서는 아레나, 엘르 수영복 특집전과 라코스테, 키플링, 디스커버리, 네파 등 브랜드가 참여한 바캉스&트레블 특집전이 진행되며 5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특별가전과 애스크, 빈 아동 브랜드가 참여한 키즈 캐주얼 대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이동수 골프 사계절 특가상품전과 게스,CK진 브랜드가 참여한 진캐주얼 특집전이 펼쳐진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유니온베이 균일가전, 107스타일 특가전, 스위브 래시가드 팝업행사가 진행되며 1층 화장품매장에서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선크림, 수분크림 등을 얼굴 타입에 맞게 제안하고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이와더불어 1층 코스메틱, 지하 1층 액세서리, 8층 스포츠, 4·5층 란제리 상품군에서 20·40만 원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10일까지 증정해 쇼핑에 즐거움을 더한다.
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4일까지 여름정기 Lovely名作 SALE을 진행하는 가운데 다양한 할인행사와 감사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쇼핑 고객들을 위해 10일까지 특별 감사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3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비치백을 증정하고 당일 6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보스턴백을, 10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캐리어를 증정한다. 그리고, 1층 화장품매장에서 각 브랜드별로 당일 20ㆍ4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1ㆍ2만 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14일까지, 지방시, 입생로랑, 에트로, 멀버리, 토리버치, 몽블랑, 발렌시아가 등 해외 인기 유명 브랜드의 병행수입 상품을 선보이는 ‘해외명품 대전’이 펼쳐진다. 총 10억 원 가량의 핸드백, 지갑 등 인기 아이템을 15~60%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월상품이나 리퍼상품은 50~70%까지 할인하여 선보인다.
또 K2, 블랙야크, 몽벨, 머렐, 아이더, 마운틴하드웨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COOL SUMMER 바캉스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K2 바지를 5만9000원에, 머렐 아쿠아슈즈를 3만9000원 특가로 선보이고 몽벨과 블랙야크에서는 이월상품을 30~60%할인해서 판매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다우닝, 도무스디자인, 인아트, 리바트스타일샵 등이 참여하는 ‘LOTTE 소파 FAIR’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단독상품 등을 선보이고 진열상품 특가판매 등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스비타민샵의 ‘론칭 11주년기념 브랜드Day’ 행사가 10일까지 진행돼 30~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