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진흥원-천안문화재단 ‘맞손’
충남경제진흥원-천안문화재단 ‘맞손’
중소기업인 등 지역경제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6.09.08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경제진흥원이 8일 천안문화재단과 문화감성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 충남경제진흥원 제공]

충남경제진흥원이 8일 천안문화재단과 문화감성 촉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지역경제의 중추인 중소기업인 및 종사자의 문화감성을 촉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 지역경제 및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공동 개발, 중소기업 경제 활성화 및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협력, 상호 지식·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기타 공동 이익 창출 및 상호 발전이 필요한 사업의 공동 추진 등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나윤수 원장은 “문화예술분야 및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우리 도 중소기업 종사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천안예술의 전당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충남경제진흥원 원우회 정종필 회장(동성테크, 대표이사) 등 기업인 10명이 천안예술의전당을 방문해 충남경제진흥원 나윤수 원장, 천안문화재단 박상규 대표이사, 천안예술의전당 유남근 관장 등과 사전 간담회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