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생 페스타’ 경연대회 구경오세요”
“‘전국 대학생 페스타’ 경연대회 구경오세요”
대전마케팅공사-KT&G 상상univ. 공동주최, 23일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서 개최
  • 금기양 기자
  • 승인 2016.09.2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와 KT&G 상상univ.가 공동 주최하는 전국 대학생 끼 경연대회 ‘상상 프로듀스 10’ 시즌2 행사가 23일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행사에선 전국 대학생 보컬 댄스 힙합 비보이 등 가능한 모든 장르에서 장기를 겨루게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24일 시즌1에 이은 두 번째 대회이다. 
전국 대학에서 모두 36개팀이 출전해 예선을 통과한 10개팀이 23일 본선에서 끼를 겨루게 된다. 본
선 심사는 이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문자 메시지 투료로 이뤄지며, 대상 1팀 50만 원, 금상 1팀 30만 원, 은상 1팀 20만 원이 상금으로 주어진다.
마케팅공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공동주관한 KT&G 상상univ.는 KT&G의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대전마케팅공사와 공동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음악 공연팀들을 초청해 대전스카이로드와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정기적으로 ‘대학생 기부버스킹’ 공연을 열고 있다.
시민들에게 즉석사진, 패션타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을 모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한다.
이명완 대전마케팅공사 사장은 “스카이로드와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시작된 거리공연이 곳곳으로 확산되어 즐거움과 볼거리가 넘치는 밝은 도시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대전의 브랜드를 높이는 계기가 되 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즌2 행사는 23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영상쇼와 함께 진행되며, 본선진출 10개 팀의 공연 이외에 이슈밴드 등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