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가을정기 Lovely 名作 SALE
롯데百 대전점, 가을정기 Lovely 名作 SALE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을정기 세일 축하 감사품 증정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6.09.29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잠장 강재욱)은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가을정기 Lovely名作SALE’을 진행한다.
금강, 오브엠, 엘칸토, 탠디 등 구두 브랜드들과 최복호, 실크로드, 프리밸런스, 크레송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을 비롯해, 남성패션, 핸드백, 스포츠, 아웃도어, 가정생활 등 각 브랜드별로 30~1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러블리명작 세일 축하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돼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당일 3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퀸센스 냄비세트’를, 6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한국도자기 그릇세트’를, 100만 원이상 구매시에는 ‘포트메리온 디너세트’를 감사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도 진행돼, 오휘, 후, 숨, 에스티로더, 설화수 등 화장품 각 브랜드에서 당일 20ㆍ40만 원 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1ㆍ2만 원을 증정하고, MCM, 메트로시티, 닥스, 루이까또즈, 브루노말리 등 핸드백 브랜드들과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갤러리어클락 등 시계ㆍACC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ㆍ60ㆍ10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3ㆍ6ㆍ10만 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가을시즌을 맞아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컬럼비아 등 총 14개의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해 총 40여억 원 가량의 아웃도어 상품을 공개하는 ‘코오롱스포츠&아웃도어 MEGA박람회’가 펼쳐져 각 브랜드별로 재킷, 바람막이, 다운점퍼 등 가을과 겨울 상품을 선보이고 이월상품 30~60%할인 판매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브래지어, 팬티, 잠옷 등을 선보이는‘비비안 란제리 초특가전’도 펼쳐진다.
다음달 3일까지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지진 피해돕기 자선바자’를 열어 나이키, 아디다스, 시슬리, 게스, 지고트, 탠디, 소다 등 브랜드들이 참여해 운동화, 재킷, 점퍼 등 바자특보 상품을 선보인다.
5층 남성패션 매장에서는지이크, 앤드지, 크리스크리스티 등이 참여하는 ‘남성코트&점퍼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4층에서는 ‘리베도 신규오픈 축하 이벤트’로 20%+10%브랜드데이 행사와 스카프등 감사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하 1층 가정관에서는 냄비, 프라이팬등 주방용품과 머그잔, 주전자, 식기 등을 선보이는 ‘주방&테이블 웨어 잇 아이템’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