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타임월드,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갤러리아 타임월드,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층별 특가전 및 가을·겨울상품전·상품권 증정 등 다채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6.10.1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가 막바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앞두고 층별 특가전 및 가을·겨울상품전,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패밀리 특가전이 진행된다. 올젠, 슈페리어, 푸마,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브랜드가 참여해 셔츠, 정장,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미소페, 제옥스 제화 특집전 ,1층 랜드마크에서는 탠디, 웅가로, 아가타, 닥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 제화, 스카프 가을 특가 상품전, 1층 행사장에서는 액세서리 브랜드 티르미르 특집전이 진행되며, 3층 행사장에서는 라페어 브랜드에서 맘&키즈 니트 원피스 세트 출시기념으로 구매시 하나더 증정하는 행사와 더불어 엄마 니트 원피스 구매시에는 아동 니트 원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커스텀멜로우 이월상품전이 진행되 셔츠 9만4800원~11만8800원, 니트 10만6800원~130만800원에 판매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키즈, 네파키즈 이월상품전과 동우모피, 진도 겨울모피 대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휠라골프 이월상품전과 힐피거데님, 지프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 겨울상품전, 8층 행사장에서는 컬럼비아 겨울상품 대전이 열린다.
이와 더불어 5층 유/아동, 8층 스포츠, 아웃도어 단일매장에서 20만 원이상 구매시 1만 원 갤러리아상품권을 3층, 지하 2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증정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홈퍼니싱페어 행사가 진행으로 디자인벤처스 진열상품 30%~35% 할인, 크리스피바바 양모침구 특집전, 휘슬러, 헹켈, 테팔, 실리트 등 브랜드가 참여한 수입 명품 주방 상품전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