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동 한빛재능나눔봉사단, 만수무강 孝 공연 성료
오정동 한빛재능나눔봉사단, 만수무강 孝 공연 성료
공연행사·행운권 추첨 등 어르신들에 기쁨선사
  • 금기양 기자
  • 승인 2016.10.2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대덕구 오정동 한빛재능나눔봉사단은 20일 한남육교 아래 야외 공연장에서 오정동 지역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만수무강 경로 ‘孝’ 공연을 개최했다.
공연에 앞서 기념행사장에서 ▲이웃사랑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공이 큰 정광석 씨가 대덕구청장 표창 ▲이웃주민 봉사에 남다른 노력을 한 문제강 씨는 대덕구의회 의장 표창 ▲어려운 이웃돕기에 노력한 남광진, 김장식 씨는 대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공연행사에서는 CMB 열전동네방네 남진아의 사회를 시작으로 지역가수인 조은정, 해와달, O.K난타, YH밸리댄스, 드림한국무용, 홍수복 마술사의 노래와 춤 등으로 흥겨운 자리가 됐으며, 공연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소중하게 마련한 경품을 어르신들에게 나눠드려 기쁨과 행복을 함께 선사했다.
권치원 봉사단회장은 “젊은 시절 가정과 사회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안정봉 오정동장은 “지역 자생단체와 봉사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사회 곳곳의 아픔을 어루만져주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우리 고장을 살고 싶은 행복한 마을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나눔과 봉사 정신이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일보 금기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