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있어 행복한 희망 서천 토크쇼
아이가 있어 행복한 희망 서천 토크쇼
개그우먼 김지선 특강
  • 오희준 기자
  • 승인 2016.12.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천군은 지난 13일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과 함께하는 아이가 있어 행복한 희망 서천토크쇼와 함께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 = 서천군 제공]

서천군은 지난 13일 저출산 문제 극복과 출산·육아·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출산을 장려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한 ‘다산의 여왕 개그우먼 김지선과 함께하는 아이가 있어 행복한 희망 서천토크쇼와 함께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아이가 있어 행복한 사진공모전은 서천군이 출산장려를 목적으로 지난 10월 10일부터 11월 4일까지 실시한 공모전에 116작품이 접수됐다.
사진공모전 시상식에는 ▲대상 ‘김경민’가족 ▲최우수상 ‘신성용’, ‘박정화’ 가족 ▲우수상 ‘임선희’, ‘홍선희’, ‘조자환’ 가족 ▲ 다복상 ‘나공필’, 행복상 ‘최미심’, 미소상 ‘김용문’ 가족이 각각 선정돼 상패와 함께 상금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이어 다산 연예인으로 유명한 김지선의 육아 노하우 특강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지선 씨는 “저는 4명의 자식을 키우는데 아이들에게 공부보다는 자신들이 하고 싶은 일을 찾도록 도와주는 것이 부모인 것 같다”며 “서천군이 합계 출산율이 1.21 이라고 하는데 아이 혼자는 외롭다. 아이를 키우면 그만한 행복이 없다”라고 말했다.[충남일보 오희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