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충남도민체육대회 종목별 전략보고회 개최
계룡, 충남도민체육대회 종목별 전략보고회 개최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7.02.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시는 20일 계룡예술의 전당에서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열릴 예정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상위권 입상을 위한 종목별 전략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진과 종목별 가맹단체장, 경기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회 도민체육대회 출전에 대비한 종목별 참가계획 및 강화훈련 계획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세부전략이 보고됐다.

시는 그동안의 성적과 전력분석을 통해 종합 목표순위와 점수를 계획하고 종합순위 상위권 달성을 위한 종목별 세부전략 마련을 통해 지난 해 종합 12위에서 올해는 종합 5위를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밝혔다.

최홍묵 시장은 “시 개청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큰 대회인 만큼 한자리수 성적 달성을 위한 시민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개최지 이점의 시너지를 발판으로 종목별 전력강화에 힘써 줄 것”을 주문했다.

특히 “체육을 통한 시민 화합의 계기를 마련하는 등 도민체육대회 개최지 시민으로서의 자긍심과 자신감이 고취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계룡시 종합운동장 등 24개 보조경기장에서 선수·임원, 관람객 등 5만7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계룡의 힘 화합으로! 충남의 꿈 열정으로!’라는 구호아래 뜨겁게 펼쳐질 예정이다.[충남일보 윤재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